son.co.kr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culture마케팅 > son6 | son.co.kr report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culture마케팅 > s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on6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culture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6:19

본문




Download :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pptx





오도로키

손님에...

_SLIDE_1_
게이샤,

_SLIDE_2_
목차
주제선정이유
게이샤의 기원과 歷史(역사)
게이샤의 수련과정
게이샤에 얽힌 사건들
게이샤의 위기와 현재
결론
_SLIDE_3_

日本
외국인들이 보통 日本 의 상징으로서 생각하는 것
가부키,후지산 사무라이,벚꽃 그리고 게이샤
_SLIDE_4_

가장 日本 적인 집단
_SLIDE_5_
16C

유곽건립
예술 향유
음주
고급 매춘
도요토미 히데요시

-`日本 내부에서도 日本 의 섹스산업은 도요토미 히데요시부터 라고
전해 내려온다.
_SLIDE_6_
오이란
많은 예능인들과
같은 장소에서
비싼화대를 받고 매춘
오랜 세월 동안 이 예능인들은 남자였으며, 그들 자신을 `게이샤` (예능인)나 `호칸` (어릿광대), `다이코모치` (日本 북 다이코를 치는 고수)로 불렀다.
_SLIDE_7_
산차조로
→ 이때부터 여성들은 스스로 게이샤라고
부르고 대중화되었다.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 ,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일사문 게이샤 게이샤 오이란 일본문화마케팅

_SLIDE_1_
게이샤,

_SLIDE_2_
목차
주제선정이유
게이샤의 기원과 歷史(역사)
게이샤의 수련과정
게이샤에 얽힌 사건들
게이샤의 위기와 현재
결론
_SLIDE_3_

日本
외국인들이 보통 日本 의 상징으로서 생각하는 것
가부키,후지산 사무라이,벚꽃 그리고 게이샤
_SLIDE_4_

가장 日本 적인 집단
_SLIDE_5_
16C

유곽건립
예술 향유
음주
고급 매춘
도요토미 히데요시

-`日本 내부에서도 日本 의 섹스산업은 도요토미 히데요시부터 라고
전해 내려온다.
_SLIDE_6_
오이란
많은 예능인들과
같은 장소에서
비싼화대를 받고 매춘
오랜 세월 동안 이 예능인들은 남자였으며, 그들 자신을 `게이샤` (예능인)나 `호칸` (어릿광대), `다이코모치` (日本 북 다이코를 치는 고수)로 불렀다.
오도로키

손님에게 몸을 파는 유녀
무용가와 연주가로 활동
17C
_SLIDE_8_
게이샤 개념(槪念)의 alteration(변화)
어느 한 방면에 뛰어난 사람

전통예능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
요정이나 연회석에서 술을 따르고
춤, 연주로 술자리에서 손님의 흥을 돋우는 여성
_SLIDE_9_
시코미

미나라이

마이코

게이코
게이샤 수련단계

_SLIDE_10_

마이코가 되기 위해 면접을 하고
야카타에 들어와 사는 소녀
1년 이상 마이코, 게이코들과 함께
학교에서 무용과 음악 수업을 받음
일상생활에서는 집안일,
선배 도와주기 등 바쁜생활,
엄격한 규칙 하에서 생활함
시코미

_SLIDE_11_

시코미 기간을 마치고 데뷔하기 전 단계
약 한달,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의 연회석의 예법을 배우며 실습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쳐야 데뷔가능
미나라이

_SLIDE_12_
옛날에는 11세에서 13세 정도의
소녀가 연회에 나갔다,
현재…(drop)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1.gif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2.gif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3.gif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4.gif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5.gif 일사문%20-게이샤-게이샤%20%20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pptx( 79 )



순서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culture마케팅

일사문,게이샤,게이샤,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일사문 -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culture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7_
산차조로
→ 이때부터 여성들은 스스로 게이샤라고
부르고 대중화되었다.
전체 6,7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