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strategy)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strategy),세계화전략(strategy)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8:57본문
Download : [4000원]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John Pemberton)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처음
★ 15차례(次例)의 test(실험) 끝에 이 독특한 음료를 완성
★ 코카와 콜라를 섞고 그 외에 10여 가지 다른 성분(成分)
(당류, 캐러멜 색소, 산미료, 향료, 탄산수 등) 을 첨가
★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
★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
회사명
코카콜라
설립자
존 펨버튼(John Pemberton)
설립년도
1886년
본사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다
한국지사
한국 코카 콜라 ㈜
_SLIDE_5_
1894년
조셉비데한 이란 사업가가 최초로 코카콜라를 병에담아 시판
1895
캔들러 가 시카고,댈러스, LA에 원액제조공장 세움
1896
상표찍은 전단지,또는 시계등을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
1899
1억잔 돌파
1900
무료 시음쿠폰 발급
1902
2억잔 돌파( 3년만에)
1903
3억잔 돌파(1년만에)
1906
쿠바, 파나마 국가에서 최조의 외국 제조국가 가 됨
1916
인디아나 테러호트시 의 루트글래스 사에서 유명한 병 생산 처음
1920
1000개 이상 제조업체 와함께 1919년에 100억 잔 돌파량 달성
( 3억잔 돌파후 17년간 1년에 5억잔 이상 팔린 기록)
1923
우드러프가 아버지 에네스트 로부터 매입한지 5년이 된 해의 코카콜라 사장직을 물려받음
1929
종모양의 유리잔이 코카콜라 표준 잔으로 채택
1915년 컨투어 병 발명!
경쟁사 펩시의 등장 1902년
_SLIDE_6_
1931
해든 선드블름의 산타가 광고에 첫 선을 보임
1935
최초 표준 동전 투입용 자판기 사용
1941
2차대전중 회사부담과 상관없이 한병에 5센트 비젼
1943
당시 드와이트 아젠하워 총사령관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strategy)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strategy),세계화전략(strategy)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vs펩시 비교광고전략사례 비교마케팅 글로벌현지화전략 세계화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strategy)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strategy),세계화전략(strategy)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vs%ED%8E%A9%EC%8B%9C,%EB%B9%84%EA%B5%90%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EB%B9%84%EA%B5%90%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C%84%B8%EA%B3%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4000원] 코카콜라vs펩시,비교광고전략사례,비교마케팅,글로벌현지화전략,세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