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example(사례) 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34본문
Download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pexample(사례) 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p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0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p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pexample(사례) 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C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Mission
1992년 8월 현재
“Colgate Precision” 이란
새로운 칫솔 출시 준비 중
미국 내 칫솔시장에서의 매출액과
매출순이익의 극대화 실현
칫솔시장 : 가치시장(판매량 24%/판매액 12%),
전문시장(판매량 41%/판매액 42%),
슈퍼프리미엄시장(판매량 35%/판매액 46%)
1992년 현재 세 주요 업체가 미국칫솔시장을 지배.
CP, J&J 는 전문시장에,Oral-B는
슈퍼프리미엄시장에 포지셔닝.
칫솔 : 솔의 강도에 따라 (딱딱함8%, 중간 39%
-매년 4%씩 감소, 부드러움 48%-매년7%씩 증가,
매우 부드러움 5%-급속히 성장)
헤드의 크기에 따라 (어른용 풀 사이즈 69%,
컴팩 사이즈 17%, 어린이용 사이즈 13%)
칫 솔
치 약
Common
같은 구강 보호 제품
Difference
가족끼리 공유하지 않음
가족끼리 공유
광고 판촉 증대
→ 카테고리의
가시성 증대로
소비수요 유발
최초 수요 증대 어려움
→ 기존제품의
시장잠식경향
Consumer
베이비붐 세대는 잇몸건강에 점차 더 관심
구입자는 무계획 구매,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