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촉진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9:02
본문
Download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hwp
막걸리도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hwp( 11 )
다.
하지만 아직도 전통주하면 딱히 떠오르는 술이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정헌배,인삼주,마케팅전략,촉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정헌배 인삼주 마케팅전략 촉진전략
설명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촉진전략(strategy)분석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촉진전략(strategy)분석






정헌배 인삼주가
marketing 보고서
? 차 례
1.
선정이유/조사방법
…………………………………
3
1.1
선정이유
3
1.2
조사방법
3
2.
Off-line 촉진관리
…………………………………
3
2.1
Off-line촉진관리란?
3
3.
기업/제품 introduce
…………………………………
4
3.1
기업연혁
4
3.2
기업 사업비전
4
3.3
주요제품 introduce
5
4.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
…………………………………
6
4.1
시장조사
6
4.2
SWOT analysis
7
4.3
경쟁기업 연혁
7
4.4
경쟁기업 특징
8
4.5
SWOT / 4P analysis
9
4.6
경쟁기업 전략(戰略)
10
5.
`봉‘ STP / 4P analysis
…………………………………
11
5.1
‘봉’의 특징
11
5.2
‘봉’의 제조공정
11
5.3
STP 전략(戰略)
12
5.4
4P 전략(戰略)
13
6.
현재의 한계점
…………………………………
13
7.
Off-line 촉진전략(戰略)
…………………………………
14
7.1
술나라이야기
14
7.2
만화책 제작
14
7.3
집중화전략(戰略)
15
7.4
문화marketing
15
7.5
샘플 홍보
16
7.6
애국marketing
16
8.
conclusion
…………………………………
17
1.1 선정이유
2009년에 막걸리가 최대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우리나라 술’ 하면 소주라는 인식이 깨어졌다. 그전 까지 막걸리에 대한 인식은 마시면 다음날 머리가 너무 아픈 술, 농촌에서 논농사를 지으면서 마시는 싸구려 술이었지만 2009년에 그 인식이 깨어지면서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전통주로 재인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