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대안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0:12
본문
Download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hwp
또한 정보를 토대로 학습자간의 또…(drop)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대안에 관한 연구
Download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hwp( 36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대안에 관해 연구한 data(資料)입니다. 다라서 자신의 학습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웹이 지니고 있는 방대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자신의 수준에 맞은 자료(資料)를 선택하여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아
둘째, 웹을 통하여 전달되는 정보들의 역동성과 상호작용성을 들 수 있다아 즉, 서적을 통해서는 불가능했던 동영상, 음성자료(資料)들을 전달할 수 있으며, 일반 비디오 테이프를 통한 자료(資料)보다 훨씬 더 상호작용성이 강하며, CD-ROM과 달리 전세계인들을 즉성에서 연결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첫째, 자신의 능력에 맞은 학습 속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정보의 수준에 따라 자료(資料)를 선택할 수 있다아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학습(CBE)는 컴퓨터와 학습자의 1대1 접촉을 통해 개별화 학습이 가능하다.사회과교육과웹기반교육완성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교육과웹기반교육완성
Ⅰ. 서론
Ⅱ. 웹 기반 쟁점 중심 사회과 수업의 이해
1. 쟁점 중심 사회과의 본질과 속성
2. 웹 기반 수업의 논리와 구조
3. 쟁점 중심 수업의 한계와 장애 요인
4. 쟁점 중심 사회과에서 웹의 효용성
Ⅲ. 웹 기반 쟁점 중심 수업의 실제
4. 쟁점 중심 사회과에서 웹의 효용성
웹을 이용해서 쟁점 중심 학습 활동을 해나갈 때, 다른 매체에 비해 다음과 같은 여러 측면에서 유용하다.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