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co.kr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성과analysis(분석) 리포트 > son6 | son.co.kr report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성과analysis(분석) 리포트 > son6

본문 바로가기

s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str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4:37

본문




Download :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성과분석 레포트.hwp




같은 해 10월에는 기formula(공식)을 개최하였으며, 1998년 5월에 공장을 완공하여 1998년 9월부터 양산 체제로 돌입하였다. 1976년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현대 포니를 시판한 이래 1989년 단일차종(엑셀) 수출 누계 100만 대를 돌파하였다.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현대자동차의 가장 성공적인 해외투자 법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인도 자동차 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중이다. 당시 외국인 투자 비율 최고한도는 51%로 제한되어 있어 단독투자가 불가능한 상황이었으나, 현대자동차는 대규모 생산과 함께 4년 내에 현지화율 70% 이상 달성과 적극적인 기술 이전 등을 제시해 政府의 허가를 이끌어냈다.






현대자동차의 글로벌책략

1. 현대자동차 해외진출배경

-현대자동차 인도 진출 동기 및 과정
1996년 현대자동차는 인도 경제의 꾸준한 성장에 따라 자동차 내수시장이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는 판단과 함께 수출거점으로도 활용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들어 인도 진출을 결정했다. 특히 저임금과 수출기업에 대한 인센티브로 수출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현대자동차의 최초 투자액은 7억 달러로 해외업체로는 처음으로 인도政府로 부터 단독투자 허가를 받았다. 현대자동차는 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했을 뿐만 아니라 합작 형태로 진출한 선발업체가 겪은 意見 충돌 등의 시행착오를 고려해 단독투자 진출을 선택했다. 이러한 지원 덕분에 현대자동차는 당초 목표(goal)였던 3년 공사 기간을 크게 단출한 17개월 만에 공장을 완공했다. 1994년 연간 생산 1…(skip)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성과analysis(분석) 리포트

Download :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성과분석 레포트.hwp( 90 )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1.gif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2.gif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3.gif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4.gif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5.gif [%20현대자동차%20글로벌마케팅전략%20분석%20]%20현대자동차%20인도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성과분석%20레포트_hwp_06.gif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성과분석 레포트 ,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성과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성과 레포트


순서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성과analysis(분석) 리포트
현대자동차,글로벌마케팅전략,현대자동차,인도진출,마케팅,SWOT,STP,P전략과,성과,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현대자동차는 1996년 5월에 인도 政府로 부터 사업 인가를 획득하였다. 타밀나두 주政府는 공장부지 매각과 수용, 공단 조성에 따른 전기, 용수, 도로, 통신 은 인프라 개발, 행정 편의 등을 제공하면서 현대자동차 공장 건설을 적극 지원했다. 투자지는 물류, 인력, 인프라 및 기반 산업, 政府의 지원 정책 등을 고려해 타밀나두 주 첸나이로 결정했다.
2. 국내 자동차시장 現況
현대자동차(주)는 1967년 12월 설립되었다.
Total 6,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on.co.kr All rights reserved.